본문 바로가기
스타일

턱받이 앞치마

by 금다빛 2015. 7. 20.

한여름이니 더운 건 당연하겠지만,

많이 덥기는 하네요~

 

얼마 전에 우리 꼬맹이에게 턱받이 앞치마 하나 만들어 줬더니 밝은색 옷 입고

식사할 때 좋더라구요.

 

그래서

이번에는 가까운이에게 선물하나 하려고 만들어 봤어요~

 

이건 목부분의 고리예요~

며칠전에 전체적으로 바깥부분을 오버룩 처리를 했거든요.



별건 아니지만, 그래도 앙증맞게 주머니 하나 만들어봅니다.



전체를 둘러 박기전의 모양이네요.



오버룩한 것을 접어서 둘러 박았어요.



윗부분에도 레이스를 달아봤어요~



만들기는 워낙에 쉬워서 따로 설명이 필요 없을듯 하네요~



완성품이네요



간단하게 턱받이 앞치마 하나 만들어 봤어요.

받는이가 좋아해야 할텐데~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