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슈재미

벚꽃길 따라~

by 금다빛 2013. 4. 15.

벚꽃길 따라~

 

완연한 봄이어야 될성 싶은데~

밖에는 차갑고 또 바람이 부네요~~

 

그래도 계절은 못 속이는가 봐요~~

활짝 핀 꽃들을 보니

절로 콧노래가 나오네요^^

 

사월엔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래봅니다.


산수유랍니다^^  아파트 뒤쪽에 자리잡아 노랗게 피었어요^^


며칠전만 해도 매화꽃이 이렇게 피었었는데~~


이제는 만개했네요~~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워요^^




담벼락에 핀 개나리들~~ 





진달래꽃도 탐스럽게 피어나 한몫하고 있구요~~ 





보라색 제비꽃도 활짝 나왔구요~~  봄에는 정말 눈이 너무 즐거워요~~

이녀석들 아기자기하게 생긴게  정말 예쁘죠!!



수줍은듯 피어난 동백꽃


꽃이 정말 꽃종이로 접어놓은 듯 하네요~~

꾸진 휴대폰으로 찍었는데도 너무 예뻐요~~



금정역 주변의 벚꽃길 이랍니다~

아직은 조금 이른감이 있어서 조금은 덜 핀 듯 했지만,

양지바른 곳에는 먼저 피어난 벚꽃이 맞이해 주었죠~




봄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도 있고,


운동하는 어르신들도 있고~~


기분좋은 4월의 하루 였습니다.~~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