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잡동사니

문서파쇄기

by 금다빛 2014. 9. 30.

문서파쇄기

구입했어요~~



현금영수증 처리를 많이 하다보니

영수증이 주머니에 쌓이잖아요~~






그냥 버리자니 신경쓰이고

가위로 일일이 잘라내자니 

번거롭고 해서

하나 구입했답니다.^^



수동이라서 

우측의 손잡이를 돌려줘야 해요~

잡다한 영수증은 가볍게 되네요~~



사이즈가 A4용지까지가 맞네요~~

영수증 하나 처리하고

A4용지 하나 돌려봤어요~



잘려서 나오는데~ 

생각보다 좀 두껍게 잘리네요~~


좀더 가늘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, 

하나하나 가위질 하는것 보다는 좋네요~
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