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알쓸이벤트

모니모 수익 : 추천인 코드 OX0OTO9 모니모로 투자시작하자

by 금다빛 2023. 3. 2.

삼성헬스를 설치해서 오랫동안 해오고 있었는데

추천을 받아서 모니모를 시작하게 되었어요.

삼성은 이용이 없어서 얼마 되지 않을거야 하면서

별 생각없이 해봤어요.

 

여기서부터 아래로

젤리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.

출석하고 받고

개근하면 중간중간 젤리 하나추가에

말일되면 스페셜젤리 1개

추천인 코드 OX0OTO9

송금하고 젤리 1개

이건 한달에 10번까지만 가능해요.

매월 1일부터 챌린지를 하는데

신청하면 4개까지 할 수 있어요

저는 삼성꺼 이용하는게 없다보니

3개만 하고 있답니다.

이외에도 앱투어를 하면 젤리를 받을 수 있어요.

앱투어는 보안정책으로 캡처가 안되요.

받은젤리를 머니로 바꾸면 됩니다.

1머니 = 1원입니다.

저는 일반 젤리하나

제일 많이 나온게 92원 받아봤어요.

여기서 중요한게

개근했을때 스페셜젤리를 받는데

그건 기본이 1,000원이상 나와서

이걸 잘 노리면 월말에 아주 좋아요.

챌린지 4개에, 출석을 다해도 스페셜젤리를 줍니다.

기본만 잘 지켜내면

최소금액 5,000원이상

보장되는 앱테크랍니다.

등급제로 나눠서 등급이 높을수록

쌓이는 포인트가 달라요.

당연히 더 많이 들어오죠.

저는 2월말로 9,623원 이나 되었어요.

참고로 저는 삼성꺼 이용하는 것 하나도 없어서

정말 다른 분들에 비해 적은편이예요.

이참에 삼성카드 신규발급 받을까 생각중이예요.

아직 시작하지 않은분 계시면

한번 시작해 보세요.

그냥 하지마시고

친구추천코드 꼭 넣어서 하세요.

그러면 최대 3,000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

3,000포인트 = 현금 3,000원

추천인 코드 OX0OTO9

복사해서 가져가시면 됩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