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투자정보/주식공부

명문제약, 피씨디렉드, 아미노로직스, 랩지노믹스, 캠트로스

by 금다빛 2020. 8. 4.

오~ 매미소리가 들리네요. 오랫만에 장마비가 잠깐 쉬는듯 하네요. 

그러나 오후에 또 장대비가 온다하니 조심해야겠습니다.

 

오늘의 매매입니다.

명문제약은 매수후 오늘 슈팅 나올때 매도했습니다. 매도하고 나니 더 날아갔네요

피씨디렉드는 2박3일 매매입니다. 매도하고 나니 확 올랐네요

아미노로직스는 2박3일 매매입니다. 시초가에 던지고 나니 슝~ 올라갔네요.

랩지노믹스는 아침에 하락할때 잡아서 바로 매도했습니다.

캠트로스는 1박 2일 매매입니다. 시초가에 던지고 나니 하늘높이 올라갔어요

오늘은 이만 문닫습니다. 수고하셨습니다.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