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투자정보/주식공부

덕성, 서연, 디피씨, 웰크론, 삼기오토모티브, SCI평가정보, SM Life Design, 비트컴퓨터

by 금다빛 2020. 7. 8.

오늘의 매매입니다.

요즘은 매매를 조금씩 줄이며 편한 매매를 하려고 합니다.  편안하게 매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.

 

덕성은 오늘 단타 두번했어요.  덕성을 매수한다는게 잘못해서 서연이를 매수해서 매수가 위에서 얼른 매도했어요.

다피씨는 아침에 수급 확 붙을 때 들어가서 짧게 수익내고 다시한번 매매한 종목입니다.

SCI평가정보는 짧게 수익으로 마무리한 종목입니다.

웰크론은 그동안 물려 있던 종목인데 오늘 탈출했습니다. 한참 물려 있던 종목이라 속이 시원합니다.

동국S&C도 매수하자마자 매도 걸었는데, 매도되고 나니 훨훨 날아갔네요.

삼기오토모티브도 팔고 나니 하늘높이 올라갑니다.

SM Life Design 하락때 사고 매도 걸었더니 매도가 되었네요.

비트컴퓨터는 2일간 모아서 오후에 상승할때 매도완료했습니다.

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.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