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알쓸정보

농협카드, 국민카드, 롯데카드 개인정보유출 확인방법

by 금다빛 2014. 1. 18.

개인정보 유출 문제는 잊을만 하면 다시 터지고, 또 터지고 있네요~


실시간 검색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농협카트, 국민카드, 롯데카드,,,,,

개인정보가 1억 건이나 또다시 털린 정말 어이가 없는 일이네요.

 



그래서 저도 한번 확인해 봤습니다.

아니나 다를까 정보가 유출되었더군요,, ㅠㅠ



 

국민카드는 몇 달 전에 자주 쓰지를 않아서 해지를 했었는데

다른분들 글쓴것을 보니 2년전에 카드 해진한 것도 유출되었다는데~ 걱정이네요~


국민카드는 확인해 보았더니 주민번호가 맞지 않는다고만 나오네요,,, 

이게 유출이 된건지, 안 된건지 알 수 도 없고... ㅠㅠ




 


농협카드 개인정보유출 확인하러 가로가기



국민카드 개인정보유출 확인하러 가로가기

 


롯데카드 개인정보유출 확인하러 가로가기



 

휴대폰인증만으로도 자신의 정보 유출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..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