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알쓸정보

국민은행 "온가족 건강적금" 이벤트

by 금다빛 2023. 3. 8.

 

알아두면 가정경제에 도움이 되는 알쓸정보코너입니다.

봄이 오긴 왔나봐요. 벌써 꽃망울이 나온곳도 있더군요.

봄은 봄이네요. 낮에는 많이 따뜻해요.

 

갑자기 돈 나갈 일이 생겨서 그쪽으로 탈탈 털어서 넣고 보니

여유자금이 거의 없었어요. 그러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얼마 되지는 않지만,

작은 금액이지만 다시 조금씩 모이기 시작하더라구요.

이런 돈을 그냥 입출금 계좌에 썩히는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

각 은행별로 쓸만한 적금이 있나 알아보다가 눈에 확 들어온게 있었어요.

바로 국민은행의 "온국민 건강적금"이었어요.

꼼꼼히 살표본 후에 적금을 들었답니다.

6개월만기, 기간이 짧아서 더 좋았어요. 금리도 연8%이구요.

기본금리에다 걷기로 쌓을 수 있는 3%를 더하면 총 8%

받을 수 있는 상품이더라구요.

저는 올해부터 매일 1만보 걷기 실천중이거든요.

한달에 10만 걸음은 진짜 가볍게 걸을 수 있잖아요.

그래서 이 상품을 바로 선택했어요.

걷기를 통해서 연 3%라는 이자도 쌓이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1석 2조의 상품인 것 같아요.

출석코너도 있어서 출석할 때마다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답니다.

작은 금액이라도 있으면 이렇게 적금을 넣는 것도 괜찮은것 같아요.

매일 출석체크하면 포인트도 주는 쏠쏠한 적금이예요.

당장에 쓰지 않고 그냥 둘 바에는 짧게라도 이렇게 적금을 넣어서 불려나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.

소액이라도 이렇게 시작하다보면 어느새 작은 금액들이 모여서 나중에는

큰 금액으로 변하잖아요.

 

 

 

가입가능기간이 아직 넉넉히 남아 있으니까

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.

작지만 소소한 테크로 부자 되보자구요.

 

 

댓글